뉴스

뮤직

11월 신인 음반 부문 '슈아이'의 'SHU-I first single' 수상

  • 더스타

  • 무제 문서

    입력 : 2009.11.05 13:04

    사진 : 예전미디어 제공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11월의 ‘루키 뮤직 어워드’수상자가 선정됐다.


    신인 음반 부문은 음반제작사 예전미디어 가수 <슈아이(SHU-I)>의 'SHU-I first single', 인디뮤지션 부문은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5일 10시 30분 이재웅 원장 주재로 시상식을 열고 예전미디어의 대표 방극균과 가수 <슈아이> 그리고 <데이브레이크>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11월의 신인 음반 부문 수상 앨범인 「SHU-I first single 」의 타이틀곡 「Bomb Bomb Bomb」은 파워풀한 리듬과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크 송 형식의 후렴구가 대중들에게 쉽고 친숙한 리듬감을 선보인다. 또한 ‘삭개오’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비디오 아트를 접목시켜 슈아이만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예전미디어의 방극균 대표는“슈아이의 그룹명은 매우 핫한 아이돌이라는 ‘So Hot Union of Idols’의 이니셜이자 ‘멋지다, 훌륭하다' 등의 뜻이 담긴 帥(장수 수)의 중국어 발음을 차용한 것 ”이라며“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대표 아이돌 가수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칵스>, <포니>, <박주원>과 함께 11월의 헬로루키로 선발된 <데이브레이크>는 네 팀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1월의 인디뮤지션에 선정됐다.


    한편, 선정된 ‘루키 뮤직 어워드’ 뮤지션은 1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를 지원받는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