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현아, '버블팝' 뮤비 유튜브 조회수 230만 돌파!

  • 더스타

  • 무제 문서

    입력 : 2011.07.07 10:23

    사진 : 현아 '버블팝' 뮤비 캡쳐

    타이틀곡 '버블팝(Bubble Pop!)'으로 컴백하는 현아에 전 세계의 관심이 뜨겁다.


    현아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버블팝(Bubble Pop!)'의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서 조회수 230만건을 돌파,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버블팝(Bubble Pop!)'의 뮤직비디오는 7일 현재, 이틀 연속으로 전체 부문에서 최다 조회 동영상, 최다 댓글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최고 평점 동영상등 4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가속화 하고 있다.


    첫 날부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부추겼던 현아의 '버블팝(Bubble Pop!)'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부터 현란한 '힙댄스'와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함으로 이슈의 정점을 찍고 있다.


    특히, '버블팝(Bubble Pop!)' 뮤직비디오의 230만이 넘는 클릭수 중 국내 사용자의 조회수는 10만건에 불과하다. 총 230만이 넘는 조회수 중에서 아시아를 비롯한 미국, 영국, 브라질, 호주 등의 사용자가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 여성의 클릭 비율이 61%를 넘는 것도 주목할만한 점이다.


    3분 35초 분량의 '버블팝(Bubble Pop!)' 뮤직비디오가 한 번 재생될 때 마다 평균 40개 이상의 댓글이 줄을 이어 약 5초단위로 뮤직비디오 및 현아에 대해 펼치는 세계 네티즌들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대다수의 네티즌이 현아 특유의 눈빛과 어우러지는 춤에 대한 환호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늘어놓으며 현아를 ‘세계적인 춤꾼’으로 지목했다.


    한편, 현아의 첫 컴백 무대는 7일(오늘) 'Mnet 20's Choice'에서 타이틀곡 '버블팝(Bubble Pop!)'을 비롯한 특별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