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근석의 힘! 27개국 팬들 프랑스 일간지에 전면광고 '눈길'

  • 성진희 기자
  • 무제 문서

    입력 : 2012.12.27 16:00

    사진 : 장근석 / 트리제이 제공
    사진 : 장근석 / 트리제이 제공

    장근석이 세계적 일간지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 신문에 실려 화제다.


    장근석이 실린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IHT)은 세계 10대 신문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에서 발간되는 영자 일간신문. 지난 22일과 23일 이 신문에 장근석의 전면광고가 실렸다. 더불어 1월 초 다시 한 번 전면광고가 실릴 예정이어서 총 3회가 실리게 된다.


    이 전면광고는 장근석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한국, 중국을 비롯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멕시코, 아랍, 북아메리카, 페루, 칠레, 아르헨티나, 프랑스, 러시아, 터키, 캐나다 등 총 27개국의 팬들이 모여 진행한 연합 이벤트의 일환으로, 아시아 팬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지역의 팬들도 대거 참여했다는 점에 남다른 의미가 있다.


    또한,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에 실렸다는 점도 눈에 띈다. 올해 7월, 파리의 샹제리제 거리에서 헤럴드 트리뷴 신문을 들고 찍은 사진으로 4년 전의 약속을 지킨 바 있는 장근석이 바로 그 신문에 자신의 데뷔 20주년 광고가 실리게 됐다.


    특히 전면으로 실린 그의 데뷔 20주년 기념 광고에는 장근석의 사진과 함께 ‘'A New Era Begins(새 시대가 열리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이러한 세계 각국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프린스’ 장근석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장근석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남다른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에 실렸다는 점이 너무 영광”이라며 “또 아시아 팬들 이외에도 세계 각국의 팬들이 마음을 모아 선사해준 이벤트라고 들어서 매우 놀랐고 기쁘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직진할테니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장근석은 최근 지하철 5호선 ‘장근석 열차’와 명동, 홍대, 한양대 입구의 대대적 지하철광고, 연예인 최초 라디오 축하 광고, 그리고 기부로 이어진 926 이벤트와 개안수술, 강남과 명동을 누비는 ‘장근석 랩핑 버스’까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려는 팬들에게 다양하고 통큰 이벤트를 선물 받아 화제를 모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