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한가인 도플갱어' 고두림, 이지아-유인영과 한솥밥

  • 장은경 기자
  • 무제 문서

    입력 : 2013.03.12 10:17

    사진 : 고두림 /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고두림 /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과다노출로 포털사이트를 장식했던 '얼짱스타' 고두림이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연기자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윌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고두림이 새로운 식구로 함께하게 됐다.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향후 다채로운 연기를 소화할 수 있는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많은 회사의 러브콜을 마다하고 윌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한 만큼, 고두림이 연기자를 넘어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와 더불어 전문화된 연기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향후 다방면에서 활동영역을 넓혀갈 고두림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고두림은 "든든한 지원군이 생겨 뿌듯하다. 배우로서의 길을 혼자 걸어가기에는 아직 많이 부족하고 서툰 나에게 윌엔터테인먼트를 만난 건 큰 기회 인 것 같다.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이제는 고두림으로서의 모습만 봐주셨으면 좋겠다.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는 고두림의 모습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윌엔터테인먼트는 음원 서비스업체 소리바다의 자회사로 배우 이지아, 류수영, 왕빛나, 유인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한가인 도플갱어' 고두림, 이지아-유인영과 한솥밥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