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최태준·에이핑크 보미,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합류!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6.09.22 17:14

    최태준·에이핑크 보미,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합류!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DB
    최태준·에이핑크 보미,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합류!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배우 최태준과 에이핑크 보미가 '우결'에 새롭게 합류한다.


    2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측은 "최태준과 보미가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 21일 두근거림 속에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최태준은 드라마 '피아노'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한 16년차 배우로 지난해 시청률이 40%에 육박했던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를 통해 '국민 사위'로 사랑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인물이다.


    최근에는 '꽃미남 브로맨스', '안녕하세요'를 통해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예능 샛별'로 등극함은 물론, 현재 MBC 주말 드라마 '옥중화'로 전 연령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 보미는 지난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청순-발랄-섹시미까지 모두 갖춘 매력녀로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매력까지 겸비한 모습을 선보여 예능에서의 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우결' 제작진은 "최태준은 배우로서 좋은 자질을 가진 친구인데다 많은 분들께 사랑 받을 수 있는 싹싹함과 겸손함, 그리고 열정까지 두루 갖췄다. 보미는 걸그룹 멤버로 춤과 노래 등 다재 다능한 것은 물론이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있다"며 두 사람을 새 커플로 합류시킨 이유를 밝혔다.


    이어 "최근 많은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가까이서 호흡하고 있는 최태준-보미가 어떤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달라. 두 사람의 만남에 주목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저녁 5시 방송된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