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남규리, 스릴 넘치는 레이싱…치명적인 걸크러쉬

  • 장은경 기자
  • 입력 : 2016.09.23 09:54

    사진: 남규리 / 싸이더스HQ 제공
    사진: 남규리 / 싸이더스HQ 제공

    남규리가 치명적인 걸크러쉬를 발산한다.


    23일 싸이더스 트위터에는 "걸크러쉬, 걸크러쉬 누가 말했나 남규리가 말했지! 스릴감 넘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남규리의 <탑기어 코리아 시즌7>의 맛보기 사진과 영상을 공개합니다! 오늘 밤 11시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현장 사진 및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탑기어 코리아 시즌7> 사전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평소 스릴 넘치는 스피드를 좋아하는 남규리는 흥미로운 표정으로 당당하게 운전대를 잡고 카메라를 향해 여유 넘치는 미소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레이싱 연습 후 자신만만하게 촬영에 들어간 남규리는 완벽한 주행 실력을 과시, 스피드한 레이싱 실력을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남규리는 "마지막에 한번 더 주행해보고 싶었지만 못하게 되어 매우 아쉬웠어요. 하지만 레이싱에 지금 마음이 살짝쿵 갈만큼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출연해서 랩타임을 재보고 싶습니다. 그럼 <탑기어 코리아 시즌7> 저의 랩타임과 운전하는 모습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남규리가 출연하는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7>은 오늘(23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