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MOBB, 中 큐큐뮤직 케이팝 주간차트 1위 등극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6.09.23 15:59

    MOBB, 中 큐큐뮤직 케이팝 주간차트 1위 등극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MOBB, 中 큐큐뮤직 케이팝 주간차트 1위 등극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MOBB(맙)이 국내에 이어 중국 음원차트까지 점령했다.


    지난 22일 발표된 큐큐뮤직 케이팝 주간차트에서는 MOBB의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빨리 전화해'가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송민호의 솔로곡 '몸'이 2위, MOBB '붐벼'가 8위, 바비의 솔로곡 '꽐라'가 10위에 오르며 발표된 4개의 신곡이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MOBB, 中 큐큐뮤직 케이팝 주간차트 1위 등극

    국내에서 MOBB 열풍도 계속될 전망이다. 팬들의 관심 속 MOBB 데뷔앨범 'THE MOBB'가 오늘(23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는 것.


    이번 앨범에는 유닛 더블타이틀곡과 더불어 각각 송민호와 바비의 솔로곡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엠넷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발표했던 '겁'과 '가드올리고 BOUNCE'가 보너스 트랙으로 함께 담겨있어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MOBB는 유닛 프로모션 'MOBB TOWN'을 진행하며 V앱을 시작으로, 맙스토어 오픈, 힙합클럽파티 개최 등 남다른 스케일로 유닛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