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신네기' 손나은, 옷가게 알바 시작…홀로서기 시도?

  • 장은경 기자
  • 입력 : 2016.09.23 16:06

    사진: 손나은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제공
    사진: 손나은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제공

    '신네기' 손나은이 아르바이트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이승진, 연출 권혁찬 이민우, 이하 신네기) 측은 23일 홀로서기를 시도한 박혜지(손나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옷 가게에 있는 혜지의 모습이 포착됐다. 쇼윈도를 통해 보이는 혜지는 움직이기 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쇼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열되어 있는 옷과 마네킹을 살펴보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꾸고 있는 혜지에게 옷 가게 아르바이트는 좋은 기회이지만, 한 번도 아르바이트 경험이 없는 그에게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하다. 혜지는 작업실에서 옷을 만들던 야무진 손길로 진열대의 옷을 곱게 개어 정리하는 등 나름대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듯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중에서도 혜지는 쇼윈도의 마네킹에 옷을 입히는 일이 생각처럼 잘 되지 않는지 살짝 인상을 찡그리고 있는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13-14회 방송에서 혜지는 홀로서기를 시도한다.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혜지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