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김주나, 오늘(23일) '뮤직뱅크'서 공중파 신고식 "너무나 설레요"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6.09.23 16:06

    김주나, 오늘 '뮤직뱅크'에서 공중파 신고식 / 사진: 뮤직K컴퍼니 제공
    김주나, 오늘 '뮤직뱅크'에서 공중파 신고식 / 사진: 뮤직K컴퍼니 제공

    김주나가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에 입성한다.


    23일 김주나는 자신의 SNS에 "드디어! 오늘!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Summer dream으로 공중파 첫 데뷔 무대를 합니당. 넘나 설레요~ 4번째 순서로 주나가 나오니 꼭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직뱅크' 대기실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주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공중파 첫 방송을 앞둔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을 발표한 김주나는 20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이어 '뮤직뱅크'를 통해 첫 공중에 입성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데뷔곡 '썸머 드림'은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한 팝 알앤비 곡으로 진행될수록 증폭되는 분위기와 김주나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김주나가 출연하는 KBS 2TV '뮤직뱅크'는 오늘(23일) 저녁 5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