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채서진, 웹드 '긍정이 체질' 출연…도경수 옛 연인役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6.09.26 11:32

    채서진, 웹드 '긍정이 체질' 출연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채서진, 웹드 '긍정이 체질' 출연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채서진이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출연을 확정했다.


    26일 윌엔터테인먼트는 "채서진이 '긍정이 체질'(가제, 연출·극본 이병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긍정이 체질'은 삼성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네 번째 작품으로 영화학과 대학생 환동이 영화감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출연진 섭외와 제작비 마련 등 녹록치 않은 현실과 부딪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충무로에서 각광받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것은 물론, 인기 아이돌 그룹 EXO 도경수가 출연을 확정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극중 채서진은 주인공 환동의 옛 연인이자 톱 배우인 혜정 역을 맡았다. 혜정은 옛 연인 환동이 영화 제작을 준비하게 되면서 우연히 재회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의 중심에 서게 되는 인물이다.


    채서진은 웹드라마 출연을 확정 짓고 "이전부터 작업해보고 싶었던 이병헌 감독님, 그리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또 대본을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벌써부터 앞으로의 촬영이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준비할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채서진, 도경수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오는 10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