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씨스타 효린, 파 이스트 무브먼트 신곡 '엄브렐라' 피처링 참여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6.10.18 09:30

    씨스타 효린, 파 이스트 무브먼트 신곡 '엄브렐라' 피처링 참여 / 사진: 스타쉽 제공
    씨스타 효린, 파 이스트 무브먼트 신곡 '엄브렐라' 피처링 참여 / 사진: 스타쉽 제공

    씨스타 효린이 '파 이스타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의 '엄브렐라(umbrella)'에 피처링 참여했다.


    18일 0시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앨범 첫 번째 프리퀄 영상 '엄브렐라'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에는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사뿐사뿐 춤추듯 보드를 타고 LA시내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1분 45초 동안 흘러나오는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만의 세련된 EDM 사운드와 효린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뤄 완곡에 가까운 미리 듣기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설레게 한다. 특히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앨범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창에 참여한 효린은 한글 가창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효린은 솔로앨범 발매를 앞두고 3년 이라는 준비 기간, 3개의 특별한 컨셉 그리고 3편의 뮤직비디오 라는 '3 3 3' 컴백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이달 26일 도끼, 내달 1일 박재범과 함께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8일 새 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