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태양의후예' 조우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

  • 장은경 기자
  • 입력 : 2016.10.18 11:18

    사진: 조우리 / 키이스트 제공
    사진: 조우리 / 키이스트 제공

    신예 조우리가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이치훈(온유 분)의 아내이자 레지던트 1년 차 장희은 역으로 활약한 조우리가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한예슬, 주지훈, 김수현, 박서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조우리는 2011년 MBC every1 시트콤 '레알스쿨'로 연기에 입문, 드라마 '메디컬 탑팀', '모던파머' 등을 통해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났다. 눈물도 많고 여린 소녀부터 철부지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시골 아가씨까지 각각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조우리는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은 물론 온유와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등 안방극장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조우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배용준, 손현주, 엄정화, 한예슬, 주지훈, 한지혜, 김수현, 구하라, 박서준, 이현우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또한 11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안투라지'의 헤로인 김혜인,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마스터'의 우도환, KBS 2TV '여자의 비밀' 권시현 등 탄탄한 연기력의 신예들을 발굴하며 매니지먼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태양의 후예'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안방극장의 기대주로 떠오른 조우리는 키이스트와 손잡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태양의후예' 조우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
    '태양의후예' 조우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