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공효진X엄지원 주연 '미씽: 사라진 여자', 2차 포스터 공개 "압도적 눈빛"

  • 성진희 기자
  • 입력 : 2016.10.19 10:03

    사진 :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2차 포스터 / 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사진 :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2차 포스터 / 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엄지원X공효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 제작 다이스필름)가 2차 포스터와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장르.

    이날 공개된 2차 포스터는 하루 아침에 사랑하는 아이를 잃게 된 지선과,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여자 한매의 얼굴을 포착해 눈길을 모은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눈으로는 아이를 잃어버린 참담한 심정을, 꼭 모은 두 손으로는 반드시 찾고야 말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담은 엄지원의 모습은 그녀의 절박한 상황에 대한 연민을 불러일으킨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어떤 감정도 읽을 수 없는 서늘한 눈빛과, 비밀을 감춘 듯 “쉿!” 포즈를 하고 있는 공효진의 모습은 한매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이렇듯 표정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미씽: 사라진 여자>의 2차 포스터는,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폭발적 관심을 모았던 런칭 포스터에 이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은 지선과 한매에 완벽하게 몰입한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들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한매의 점 위치 하나하나까지 직접 챙긴 공효진의 섬세한 디테일과, 아이를 잃어 버린 엄마의 마음으로 눈물을 쏟아 낸 엄지원의 깊이 있는 감정 연기는 마치 영화 촬영 현장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더한다. 이렇듯 포스터 촬영 중에도 영화 속 캐릭터의 감정에 흠뻑 빠져든 두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오는 11월 개봉예정이다.

    사진 :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2차 포스터 촬영현장 캡쳐
    사진 :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2차 포스터 촬영현장 캡쳐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