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화보] '달의연인' 이준기 "좋은 동료 얻어 무척 기뻐"

  • 장은경 기자
  • 입력 : 2016.10.19 10:32

    01/02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이준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에서 막 빠져 나온 듯한 슬픈 눈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가을 남자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이준기는 수트부터 니트,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F/W 시즌 의상을 자신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기는 "스케줄 하나하나 챙겨서 응원해주는 팬들이 무척 고맙다"며 "해마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선곡, 안무, 프로그램과 이벤트 구성에까지 직접 참여하며, 팬미팅을 위해 한 달 이상을 준비를 한다고.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그는 "좋은 동료와 동생들을 얻어서 무척 기쁘다"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동료들과 제작진에 대한 그의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올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한국, 중국 일본은 물론 아시아권과 북미에서 인기를 모은 이준기는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로 관객들을 만난다. 그는 거듭 "특별 출연이고 앞으로를 위한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이어 그는 "10년 넘게 연기를 하고 있지만 아직도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아요. 내 진짜 모습이 담긴 편안한 역할은 아직까지 만나지 못했죠. 새로운 날개를 달 수 있는 작품을 빨리 만나고 싶어요"라며 로맨틱 코미디와 같은 새로운 장르의 작품에 대한 욕심을 밝혔다. 이번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후 그의 행보가 주목되는 이유다.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그 누구보다 연기에 대한 고민을 할 줄 아는 진정한 배우 이준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