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엑소 찬열x펀치, '도깨비' OST 대망의 첫주자

  •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6.12.01 16:59

    사진: 엑소 찬열-펀치 / CJ E&M 제공
    사진: 엑소 찬열-펀치 / CJ E&M 제공

    엑소(EXO)의 멤버 찬열과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Punch)가 드라마 '도깨비'를 위해 나선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연출 이응복, 극본김은숙)'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에 엑소의 찬열과 가수 펀치가 참여, 3일 0시에 음원을 공개한다.


    찬열과 펀치가 부른 'Stay With Me'는 몽환적인 느낌의 일렉 기타 연주 위에 잔잔하게 더해지는 피아노 선율이 애절하고 아련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향후 드라마 곳곳에 삽입될 예정이다.


    특히, 찬열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말하는 듯이 부르는 보컬과 랩이 펀치의 애절하고 아련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곡에 쓸쓸한 느낌을 더한다.


    이번 'Stay with me'는 SBS '태양의 후예' OST인 윤미래의 'Always'및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첸백시의 '너를 위해'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KBS2 '후아유' OST '리셋(Reset)', '태양의 후예' OST '다시 너를'을 작곡한 이승주가 공동 작곡하였다.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리고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를 그린 드라마이다.


    한편, tvN 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며, 찬열과 펀치가 참여한 OST 'Stay with me' 음원은 3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