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언슬2' 전소미-공민지…7人, 걸그룹 도전 서막 열린다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7.02.16 15:53

    '언슬2' 전소미-공민지…7人, 걸그룹 도전 서막 열린다 / 사진: KBS 제공
    '언슬2' 전소미-공민지…7人, 걸그룹 도전 서막 열린다 / 사진: KBS 제공

    '언슬2'가 걸그룹 프로젝트를 가동시킨다.


    오는 17일(금)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이하 언슬2)'에서는 본격적인 '걸그룹 프로젝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카메라 앞에서 긴장감 가득한 언니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전소미-한채영-공민지는 보컬 트레이닝을 위해 비주얼을 잠시 내려놓은 채, 양 볼이 찌그러질 정도로 입꼬리를 손가락으로 누르며 입을 풀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언니들의 꿈을 위해 총괄 프로듀서 김형석 작곡가, 무대 연출가 박칼린, 연기 코치 안혁모,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까지 일명 '김형석 사단'이 총출동해 레벨 테스트을 비롯해 하드코어 트레이닝에 돌입한다.


    특히 댄스 트레이너 김화영은 "언니쓰2의 콘셉트는 김밥천국"이라면서 다양한 메뉴가 한곳에 모였듯이 각기 다른 매력을 한 세트로 보여주는 친숙한 걸그룹을 목표로 함을 밝혔다.


    또한, 총괄 프로듀서 김형석과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이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언니들의 엉망진창 가창력에 큰 충격이라도 받은 듯 심각한 표정. 이에 김숙은 "(트레이닝)하다가 도망가는 거 아니야?"라며 트레이너들을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개성 강한 일곱 명의 언니들이 각각 무슨 노래로 테스트를 받았을지, 또 어떤 트레이닝을 받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방송은 17일(금) 밤 11시 10분.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