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언슬2' 전소미 "남친한테 일주일만에 차였다" 첫사랑 고백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7.02.23 09:16

    '언슬2' 전소미
    '언슬2' 전소미 "남친한테 일주일만에 차였다" 첫사랑 고백 / 사진: KBS 제공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전소미가 첫사랑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24일(금)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슬2)에서는 합숙을 시작한 언니쓰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 중 황금 막내 전소미의 풋풋한 첫사랑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최근 녹화에서 전소미는 남자친구를 사귀어 봤냐는 언니들의 질문에 쿨하게 "그렇다"고 답해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데 곧이어 "일주일 만에 차였어요"라고 고백을 이어가 주변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전소미는 해맑은 표정으로 "제가 그 아이를 만족시키지 못했나 봐요"라며 일주일 만난 첫사랑과의 추억을 되새겨 웃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거침없는 발언을 서슴지 않으며, 첫사랑 실패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전소미는 용기를 내서 솔직하고 담담한 말투로 전 남친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겨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그런데 이번에는 영상편지를 남기던 중 흥분한 나머지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거론하는 실수를 범해 언니들을 단숨에 긴장시켰다고.


    한편 전소미가 남친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는 오는 24일(금) 밤 11시 10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