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드림캐쳐, 여신으로 변신? 화이트버전 콘셉트컷 공개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7.03.20 09:59

    드림캐쳐, 여신으로 변신? 화이트버전 콘셉트컷 공개 / 사진: 해피페이스 제공
    드림캐쳐, 여신으로 변신? 화이트버전 콘셉트컷 공개 / 사진: 해피페이스 제공

    드림캐쳐가 여신으로 변신했다.


    20일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4월 5일 발매되는 새 앨범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드림캐쳐는 순백을 테마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자 개성이 담긴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여신을 연상케 하는 묘한 분위기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드림캐쳐는 데뷔 당시에도 데이 버전과 나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반전의 매력을 뽐냈던 바, 팬들 사이에서 향후 어떤 콘셉트 컷이 이어질 것인지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소속사 측은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컴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여러분들을 찾을 예정이다. 드림캐쳐의 싱글 '악몽'에 얽힌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열쇠가 될 콘텐츠들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올 1월 13일 데뷔 싱글 '악몽(惡夢)'을 발매하고 약 8주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지난 17일 '초고속 컴백'을 알리는 깜짝 포토를 공개하고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드림캐쳐, 여신으로 변신? 화이트버전 콘셉트컷 공개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