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그거너사' 오늘 첫방송, 재미 더하는 시청포인트5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03.20 13:50

    '그거너사' 오늘 첫방송, 재미 더하는 시청포인트5 공개 / 사진: tvN 제공
    '그거너사' 오늘 첫방송, 재미 더하는 시청포인트5 공개 / 사진: tvN 제공

    '그거너사'가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20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청량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살랑이는 봄바람을 타고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로맨스 드라마 '그거너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핵꿀잼 태그5'를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현우♥조이
    '오빠미' 터지는 이현우와 '과즙미' 터지는 조이의 만남은 남다른 '청량케미'를 예고한다. 극중 이현우가 맡은 강한결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로,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용감한 여고생 윤소림(조이)과의 풋풋한 로맨스로 설렘을 자아낼 예정으로, 여심을 저격할 이현우의 활약을 기대하게 된다.


    조이는 비타민 보이스의 첫사랑 직진녀 '윤소림' 역으로 첫 연기도전에 나선다. 첫눈에 반한 이현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사랑법을 보여준다. 김진민 감독은 "조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친구다. 첫 날부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연기를 했다. 좋은 배우의 탄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과연 조이가 어떤 연기로 시청자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지를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그거너사' 오늘 첫방송, 재미 더하는 시청포인트5 공개

    #김진민 감독
    김진민 감독과 tvN이 만났다. '그거너사'는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 연출작이자 tvN과는 첫 작품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김진민 감독과 젊은 감각의 tvN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가 하나의 관전포인트다.


    김진민 감독은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력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감정을 세밀하게 잡아내는 연출력으로 폭풍 설렘과 몰입을 이끌어냈던 만큼,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는 얼마나 설레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믿고보는 배우들
    '그거너사'는 이현우, 조이를 비롯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등 '패기 넘치는 배우'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가 골고루 포진되어 있다.
     
    이정진-임예진-최민수-박지영-김인권-이대연 등 '미친 연기력'을 장착한 연기파 배우들이 드라마를 한층 더 맛깔지고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이와 함께 이서원-홍서영-성주-신제민-장기용-송강-박종혁-이하은-전유림 등 신선한 매력의 준비된 루키들이 패기 넘치는 열연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세대불문 순정소환 첫사랑
    '그거너사'는 세대를 불문하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첫사랑'을 다룬다. 특히 첫사랑에 용감하게 직진하는 소녀 윤소림(조이)의 모습은 잊고 있던 순정을 소환하며 입가에 미소를 피어나게 할 예정. 무엇보다 첫사랑의 설렘과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봄에 걸맞은 청량함을 선사할 것이다.


    #음악
    김진민 감독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한 소녀의 음악으로 인해 우리가 사는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고 설렐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음악이 드라마에 녹아있으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작업하고 있다. 그런 고민의 흔적이 드라마에 많이 담기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오늘(2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