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트와이스,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 '인기 롱런中'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7.03.21 09:07

    트와이스,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 '인기 롱런中'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 '인기 롱런中'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가 주간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롱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달 20일 공개된 트와이스 스페셜앨범 타이틀곡 'Knock Knock'은 발매 4주차가 된 13일~19일 기준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5개의 주간음원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5개 음원차트를 제외한 멜론, 엠넷닷컴, 벅스뮤직에서의 차트 역시 아쉽게 1위를 놓치며, 2위에 오르는 등 신곡과의 경쟁에서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트와이스 'Knock Knock'은 공개 직후, 실시간, 주간 음원차트 올킬, 앨범 선주문 31만장 돌파 등 온, 오프라인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또한, 'KNOCK KNOCK' 뮤직비디오는 공개 28일 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천만 건을 넘어서는 등 전작인 'TT'가 세운 최단 기간 6천만 뷰 돌파 기록을 스스로 경신하면서 신기록 제조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방송활동을 종료했음에도 지난주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오르는 등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 총 8관왕을 차지했다.

    트와이스,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 '인기 롱런中'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