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몬스타엑스, 오늘 저녁 2.5부작 완결판 'BEAUTIFUL' 공개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7.03.21 09:34

    몬스타엑스, 오늘 저녁 2.5부작 완결판 'BEAUTIFUL'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오늘 저녁 2.5부작 완결판 'BEAUTIFUL'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의 첫 정규앨범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21일(오늘)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몬스타엑스(MONSTA X)의 첫 번째 정규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름다워'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5년 데뷔한 몬스타엑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내놓는 정규앨범임은 물론, 2.5부작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완결작으로 의미가 깊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정규앨범 'BEAUTIFUL'을 통해 새로운 아름다움을 말하고자 한다.


    'BEAUTIFUL'을 관통하는 가장 큰 키워드는 '용기'와 아름다운 가치를 향한 '희망', 그리고 '의지'다. 상처 입은 영혼들이 순수한 가치를 찾아내는 게 전작의 이야기였다면, 이제는 그 가치를 위해서 무엇이든 해내겠다는 강렬한 의지를 담았다. 이를 대표하는 타이틀곡 '아름다워'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첫번째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를 포함해 총 10곡의 신곡이 수록됬으며,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주헌, 원호의 자작곡까지 포함 되어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앨범 'BEAUTIFU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오늘 저녁 2.5부작 완결판 'BEAUTIFUL' 공개

    스타존 바로가기> 스타존 바로가기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