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정기고,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티저영상…'일본 올로케 촬영'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04.18 09:40

    정기고,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티저영상…'일본 올로케 촬영' / 사진: 스타쉽 제공
    정기고,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티저영상…'일본 올로케 촬영' / 사진: 스타쉽 제공

    정기고 첫 정규앨범 타이틀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티저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일 생애 첫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어크로서 더 유니버스'로 활동하는 정기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각종 공식 채널에 게재했다.


    첫 정규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비 내린 새벽 거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트렌디한 멜로디를 휘감는 정기고의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며, '썸'에서 들을 수 있었던 정기고만의 로맨틱한 창법이 한껏 발휘된 트랙이다.


    특히 정기고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곡의 감성을 이끌어 냈다는 사실에 주목할 만 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일본 요코하마에서 올로케로 촬영, 감각적 영상미를 더해 곡의 감성을 잘 살린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엑소 찬열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LET ME LOVE YOU(렛 미 러뷰)"로 한 중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정기고는 오는 20일 첫 번째 정규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