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시카고 타자기' 3·4회 70분 축약본 특별방송

  •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7.04.21 13:47

    사진: tvN '시카고 타자기' 제공
    사진: tvN '시카고 타자기' 제공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가 21일(금) 5회 본 방송에 앞서 3, 4회 하이라이트를 70분으로 축약해 특별 방송한다.


    일반적으로 하이라이트가 3~5분 남짓의 짧은 분량인 것과는 달리, 이번 ‘시카고 타자기’ 하이라이트는 지난 주 방영한 3, 4회를 약 70분으로 축약해 특별 방송한다. 극중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의 전생과 현생이 이어진 인연이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촘촘하게 배치된 복선을 다시 한 번 이해하며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시카고 타자기’를 여러 번 ‘복습’하며 즐긴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아, 5회 방송에 앞서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3, 4회 70분 축약본을 특별 편성했다. 특히 오늘 5회 본방송에서는 그간 제시됐던 복선들의 퍼즐 조각들이 하나 둘씩 맞춰질 예정이니, 이에 앞선 축약본과 본방송을 연이어 시청하며 이를 예측하는 재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N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다. 21일(금) 저녁 8시 5회 방송.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