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화보] 박신혜, 눈 뗄 수 없는 매혹적인 자태

  •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7.05.24 16:22

    01/04

    배우 박신혜의 상큼한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침묵'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낸 박신혜가 인스타일 최신호에 실릴 몰디브 화보에서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대담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물 속에서 진행된 고난이도 촬영은 물론 뜨거운 몰디브 햇살 아래 이어진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틱한 매력으로 제작진은 물론 현지인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신혜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이어진 영화 '침묵'을 촬영하면서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촬영 중 테이크를 많이 가면 갈수록 제 안에 쌓여있던 불필요한 껍질들이 벗겨지면서 알맹이만 남겨지는 순간이 오더라구요. 영화에서 말하는 날것의 느낌이 과연 무엇일까 많이 생각했었는데 그게 평범한 리얼리티가 아니었나 깨닫게 됐어요."

    어느덧 데뷔 14년차가 된 배우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 연기인지 여전히 고민 중이라는 박신혜는 앞으로의 박신혜에 대한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연기에서는 좀 더 내면의 작은 이야기들에 주목하고 싶어요. 작품으로 치면 <연애의 온도> 같은. 너무 풋풋하진 않지만 누구나 한번쯤 갖고 있는 가슴 아프고 기뻤던 찰나의 순간을 작품으로 꼭 한번 남겨보고 싶어요."

    배우 박신혜의 매력이 가득 담긴 몰디브 화보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