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장영남, 손예진X현빈 주연 영화 ‘협상’ 출연 확정

  •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07.04 11:12

    사진 : 장영남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장영남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영남이 영화 ‘협상’에 출연하며 2017년 하반기에도 명불허전 연기력를 스크린에서 펼칠 예정이다.

    장영남은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에 합류해 손예진, 현빈, 김상호, 장광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협상’은 서울지방 경찰청 위기 협상팀 소속 협상가가 자신의 상사를 납치한 인질범과 대치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장영남이 연기할 ‘한과장’은 극중 손예진이 맡은 협상가를 돕는 조력자 역할. 서울지방경찰청의 똑 부러지고 능력 있는 외사과 과장이자 사람의 마음을 다독일 줄 아는, 이성과 감성이 공존하는 따뜻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장영남은 “’국제시장’을 함께했던 이종석 감독과 ‘협상’으로 만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늘 신뢰를 주는 스태프들과 다시금 같이 작품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현빈 씨와도 ‘공조’ 이후 호흡을 맞추게 돼 기쁘다. 손예진 씨와의 호흡도 기대된다”며 “끝까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연극 무대에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온 장영남은 올 해 상반기 영화 ‘공조’를 시작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견우 모 허씨 역을 맡아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7월 방영을 앞둔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는 서릿발 왕후 원성공주로 변신해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장영남이 ‘협상’에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화 '협상'은 지난 17일 크랭크인 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