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여자친구, 청순감성 예고…타이틀곡 '여름비' 티저영상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09.03 12:27

    여자친구, 청순감성 예고…타이틀곡 '여름비' 티저영상 공개 / 사진: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 청순감성 예고…타이틀곡 '여름비' 티저영상 공개 / 사진: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가 청순하게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지난 2일 여자친구는 공식 SNS등에 오는 13일 공개되는 리패키지앨범 타이틀곡 '여름비'의 무드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자친구의 청초함, 아련한 분위기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비가 내리는 날,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과 손짓이 애틋하고 아련한 무드를 자아내며, 빗소리와 함께 샘플링한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가 흘러나오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여자친구는 13일 타이틀곡 '여름비'를 내세운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여자친구가 이번 신곡 '여름비'를 통해서는 청순한 무드의 감성적인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가요계 콘텐츠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여자친구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ALEL)'을 시작으로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예고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로 이어지는 여자친구의 스토리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친구의 신곡 '여름비'는 때론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사랑을 여름비에 빗대어 표현하여 여자친구 특유의 감수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하여 곧 시작되는 가을의 감성을 더 짙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여름비'를 포함한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