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여자친구, '레인보우' 멤버별 티저 공개..첫 주자는 "소원&예린"

  •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09.04 10:06

    사진 : 여자친구 '소원&예린' 리피키지 앨범 티저 / 쏘스뮤직 제공
    사진 : 여자친구 '소원&예린' 리피키지 앨범 티저 / 쏘스뮤직 제공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과 예린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오늘(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의 콘셉트를 담은 소원과 예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원은 청량하고 시원스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블랙 드레스에 긴머리를 늘어뜨리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예린은 전철을 기다리는 천진난만한 모습과 카메라를 향해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남심을 흔들었다. 더욱이 검은 머리와 대비되는 하얀 피부가 더욱 빛나며 청순함을 더했다. 특히, 두 사람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가 필름 카메라 느낌의 사진에 어우러져 따뜻한 아날로그적 감성을 완성했다.

    오는 13일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로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언니라인 소원과 예린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여자친구는 지난 8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에 신곡 '여름비'와 '레인보우'를 더한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여름비'는 여름의 사랑을 회상하며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하여 감성적인 무드를 극대화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여름비'를 포함한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