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비투비 서은광, 솔로 싱글 '이제 겨우 하루' 커버 이미지 공개

  • 성진희 기자
  • 입력 : 2017.09.15 11:43

    사진 : 비투비 서은광 솔로 싱글앨범 '하루하루' 재킷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비투비 서은광 솔로 싱글앨범 '하루하루' 재킷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투비' 서은광이 오는 19일 솔로 싱글 '이제 겨우 하루'발표를 앞두고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서은광은 15일 비투비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마지막 '이제 겨우 하루'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서은광의 솔로 싱글 '이제 겨우 하루'의 커버 이미지는 석양 노을하늘에 큰 달이 떠있는 아련한 이미지로 서은광 표 정통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Piece of BTOB Vol.7'의 타이틀 곡 '이제 겨우 하루'는 서은광의 보컬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을 작곡한 '멧돼지' 와 신예 작곡가 '홍익인간', 히트 작사가 'JQ(제이큐)' 가 참여해  이별에 대한 아픔 보다 미안함을 표현한 솔직한 가사와 서은광 특유의 보이스가 애절함을 더해 감성을 자극한다.

    비투비의 메인 보컬이자 명품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은 서은광은 복면가왕,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듀엣가요제 등 음악예능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아이돌 보컬 끝판 왕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비투비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대미를 장식할 애절한 발라드 곡 서은광의 '이제 겨우 하루'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