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뉴이스트 W JR, 감성 자극 티저로 "분위기 깡패" 등극

  •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09.21 09:19

    뉴이스트 W JR 개인 티저 /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 W JR 개인 티저 / 플레디스 제공

    컴백을 앞둔 뉴이스트 W(NU'EST W)가 JR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JR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 활동의 첫 시작을 알렸다.

    ‘NU’EST W – PORTRAIT_JR’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흑백의 이미지로 얼굴이 반쯤 그림자가 드리워진 채 다른 곳을 멍하니 응시하고 있는 JR의 아련한 옆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윽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한층 더 성숙해진 JR의 모습에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이미지 속에 ‘H’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티저 이미지를 접한 대중들은 ‘H’에 대한 추측과 함께 궁금증을 표했다. 이에 아직까지 뉴이스트 W의 새 앨범에 관해서 10월 10일의 컴백일과 JR의 개인 티저 이미지만 공개된 가운데 뉴이스트 W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새 앨범 발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것은 물론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10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