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뉴이스트 W 아론, 흑백 티저이미지 속 "아련함" 눈길

  •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09.22 10:27

    사진 : 뉴이스트 W 아론 티저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뉴이스트 W 아론 티저 /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 W(NU'EST W)가 아론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자정 뉴이스트 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뉴이스트 W는 앞서 자정과 정오 두 차례에 걸쳐 멤버 JR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으며 ‘PORTRAIT’와 ‘STILL LIFE’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각각의 티저는 흑백과 컬러로 JR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 속에 알파벳 ‘H’만을 표기하며 팬들로부터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이끌어 냈으며 어떤 스토리를 담아낼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아론의 개인 티저 역시 ‘NU’EST W – PORTRAIT_AR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정에 한 차례 공개되었으며 흑백의 이미지 속 아론의 아련하고 쓸쓸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흑백 이미지임에도 드러나는 아론의 완벽한 비주얼이 정오에 한 번 더 찾아올 아론의 티저에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모을 수 있었다.

    또한 아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두 번째 알파벳을 공개하며 ‘HE’를 완성해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개인 티저에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두 멤버의 티저 공개만으로도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10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발매 준비 중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