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더 패키지' 정용화, 성공적 드라마 복귀…시선강탈 매력부자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10.14 09:40

    더 패키지 정용화 / 사진: 드라마하우스, JYP픽처스 제공
    더 패키지 정용화 / 사진: 드라마하우스, JYP픽처스 제공

    '더 패키지' 정용화가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에 성공적 신호탄을 쏘았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더 패키지'에서 정용화는 엉뚱한 매력을 지닌 1인 패키저 산마루로 완벽 변신했다. 홀로 프랑스 파리로 8박 10일 패키지 여행을 온 산마루는 첫 방송부터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산마루는 특이한 이름 탓에 공항 입국장에서부터 심사관에게 붙잡혀 곤란한 상황에 처한다. 그러나 산마루는 전체 패키지 여행객에게 민폐를 끼친 사람답지 않게 밝게 인사하는가 하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는 등 독특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에 도착한 산마루는 공항에 나타나지 않았던 여자친구 오예비(채소영) 생각에 눈물을 보이다가도, 돌연 셀카봉으로 셀카를 남기는 등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물랑루즈의 한 성인용품 샵을 둘러보던 도중 여행 가이드 윤소소(이연희)와 마주쳐 의심을 사기까지 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정용화가 출연하는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더 패키지' 정용화, 성공적 드라마 복귀…시선강탈 매력부자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