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황치열, 오늘 정통 발라드 '되돌리고 싶다' 공개..고막 습격 준비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11.09 10:26

    사진 : 황치열 '되돌리고 싶다' 온라인 재킷 /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황치열 '되돌리고 싶다' 온라인 재킷 /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황치열이 신곡 ‘되돌리고 싶다’로 컴백한다.

    황치열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되돌리고 싶다'와 'Look At You' 2곡을 전격 공개한다.

    타이틀곡 '되돌리고 싶다'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황치열의 담담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곡 전체를 꽉 채우는 풀 세션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풍성하고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특히, '매일 듣는 노래'를 통해 황치열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한길이 다시 한 번 작업에 참여해 황치열과 꼭 맞는 감성과 멜로디로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Look At You'가 실려 디지털싱글임에도 앨범을 더욱 알차게 채웠다. 'Look At You'는 펑키한 리듬의 미디엄 템포곡으로, 다채롭고 극적으로 바꾸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지난 6월에 개최된 황치열의 첫 단독콘서트 '욜로콘'에서 미리 선보였던 미공개곡으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되돌리고 싶다' 뮤직비디오는 헤어지자고 말하는 연인을 붙잡고 싶지만 결국 떠나는 그녀를 바라볼 수밖에 없는 남자의 안타까운 스토리를 담았다. 연기파 배우 봉태규의 진솔하고 차분한 연기와 볼빨간사춘기 '썸 탈거야', 케이윌 '실화', 박원 'all of my life' 등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콧수염필름즈의 연출이 만나 마치 한 편의 슬픈 이별 영화를 보는 듯 실감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황치열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되돌리고 싶다'를 공개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