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레드벨벳, 신곡 '피카부' 무대 기대감 증폭 "'빨간 맛' 안무가"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11.15 10:08

    사진 : 레드벨벳 / SM제공
    사진 : 레드벨벳 / SM제공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레드벨벳은 같은 날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이번 안무는 올 여름을 강타한 레드벨벳의 히트곡 ‘빨간 맛 (Red Flavor)’을 작업한 유명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Kyle Hanagami)가 맡아 레드벨벳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퍼포먼스를 완성, 연말 가요계를 ‘피카부’ 열풍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금일(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단체 티저 이미지는 물론, 새 앨범에 수록된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곡 ‘Kingdom Come’(킹덤 컴)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음반 발매된다. 

    레드벨벳, 신곡 '피카부' 무대 기대감 증폭 "'빨간 맛' 안무가"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