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NCT 재현, 'Poetic Beauty' 그 자체…몽환적 소년美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11.22 20:12

    NCT 재현 / 사진: NCT, SM스테이션 인스타그램 캡처
    NCT 재현 / 사진: NCT, SM스테이션 인스타그램 캡처

    NCT 재현이 몽환적인 소년미를 발산했다.


    오는 24일(금) 저녁6시 SM엔터테인먼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신곡 '트라이어게인(Try Again)'을 발매하는 재현의 화보 및 비디오그래피 영상이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션'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저녁6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 웹화보 '포에틱뷰티: 재현(Poetic Beauty: JAEHYUN)'을 연이어 게재하고 있다.

    NCT 재현, 'Poetic Beauty' 그 자체…몽환적 소년美

    공개된 사진 속 재현은 훈훈한 비주얼로 몽환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소년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날 저녁 7시에는 SM TOW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같은 이름으로 화보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재현은 'Transcription-Read Aloud-Waiting You-Try Again' 등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연기하며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오는 24일 공개되는 신곡 'Try Again은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낄 무렵, 오랜 시간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며 여전히 내 사랑은 너라는 확신을 전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