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뉴이스트 W, 화보서 4인 4색 매력 발산 "순수+진지"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12.01 10:35

    01/05

    11월 29일, 2017 MAMA(Mnet Asia Music Award) in Japan 에서 ‘2017 디스커버리 오브 이어’ 를 수상한 뉴이스트 W가 매거진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 최초로 JR, 백호, 아론, 렌의 개인별 흑백 커버 4종과 멤버 모두가 함께한 컬러 커버 1종을 포함해 총 5가지 버전의 커버를 선보인 것.

    뉴이스트 W는 공연 연습과 글로벌 활동 준비를 하면서 바쁜 시간을 쪼개 퍼스트룩 화보 촬영을 함께 했다.

    촬영 당일 급작스럽게 찾아온 겨울 비와 뚝 떨어진 기온 때문에 컨디션이 완벽하지는 않았음에도 불구, 멤버들은 긴 촬영 시간 동안 누구 하나 흐트러짐 없이 한 컷 한 컷 모두 최선을 다하고 서로서로 격려하며 파이팅하는 모습에 스태프들이 감동했다는 후문.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한 마디 한 마디에 자신의 생각을 신중하게 담아내고 올해 자신들에게 찾아온 반가운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잊지 않고 표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단다.

    뉴이스트 W의 더 많은 화보와 순수하고 진심이 담긴 그들의 이야기는 12월 7일 발행되는 146호 퍼스트룩에서 확인 가능하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