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투깝스' 조정석, 현장 비하인드 공개 "심쿵지수 UP!"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12.08 09:52

    사진 : '투깝스' 조정석 비하인드 / 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사진 : '투깝스' 조정석 비하인드 / 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1인 2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심쿵지수 높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극 중 조정석은 정의감 빼면 시체인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신이 내린 사기꾼 공수창 역을 맡아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그의 탁월한 연기력에 감탄을 쏟아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차동탁일 때는 한 없이 진중하고 카리스마 넘치다가도 공수창 영혼이 빙의되면 능청스러운 면모로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며 월, 화요일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주고 있는 것.

    오늘(8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조정석의 다채로운 매력이 녹아들어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을 즐기는 여유로운 미소부터 짬짬이 휴대용 기기로 대본을 숙지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그의 여러 순간들이 담겨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

    또한, 조정석은 고된 촬영 일정에도 전혀 지친 기색을 내비치지 않으며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사기를 돋우는 에너자이너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는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