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인투잇, 데뷔 첫 크리스마스 팬들과 함께 보낸다…오늘 티켓 오픈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12.08 11:48

    인투잇 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 개최 / 사진: MMO 제공
    인투잇 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 개최 / 사진: MMO 제공

    인투잇(IN2IT)이 데뷔 후 처음으로 맞는 크리스마스에 팬들과 함께 특별한 파티를 연다.


    8일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25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개최되는 IN2IT의 크리스마스 공연 '인투잇 윈터 파라다이스(IN2IT's Winter Paradi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미니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형식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 컨셉으로 꾸며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모든 공연의 각 회차 별로 인투잇 멤버 두 명씩 돌아가며 MC를 맡을 뿐만 아니라, 4회 각각 다른 내용으로 구성된 재미있는 코너들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인투잇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티켓 오픈에 앞서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 역시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껏 주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포스터 속에는 하얀 눈밭 위에서 환한 웃음과 함께 팬들을 향해 초대의 손길을 뻗고 있는 인투잇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들 주변에 있는 크리스마스 풍의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한편 인투잇 크리스마스 공연 'IN2IT's Winter Paradise'의 티켓은 오늘(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