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화유기' 이엘, 차승원 비서役…뇌쇄적인 마력의 소유자

  • 더스타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7.12.08 16:44

    사진: 화유기 이엘 / tvN 제공
    사진: 화유기 이엘 / tvN 제공

    ‘화유기’ 이엘이 압도적인 눈빛과 레드 립(lip)으로 뇌쇄적인 마력을 드러낸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2월 23일(토) 밤 9시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이엘은 ‘화유기’에서 엔터테인먼트회사 루시퍼 기획 우휘 회장(차승원)의 비서 마지영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이엘이 맡은 마지영은 우회장의 비서이자 우마왕을 주군으로 모시는 충견으로, 말 그대로 ‘개 요괴’로 등장하는 인물. 극중 개 쿨한 성격과 개 휘황찬란한 패션 감각으로, 보스 우휘 회장에 버금가는 시크하고 고혹적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이엘이 차승원과 함께 보스와 비서로 선보일 ‘특급 케미’도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엘은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tvN ‘도깨비’에서 삼신 할매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데 이어, 현재 방영 중인 OCN ‘블랙’에서는 베일에 싸인 미모의 응급 닥터 역으로 등장,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독특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이 확고한 ‘이엘 표 카리스마’가 마지영 역에 어떤 색깔을 입히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엘은 스타일에서부터 이엘만의 특징을 고스란히 접목시킨 마지영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 이목을 잡아끌고 있다. 이엘이 브라운 컬러의 시크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스프라이트 블라우스로 스타일링을 완성,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은 물론 당당한 커리어 우먼 캐릭터에 맞는 오피스룩 선보이고 있는 것. 여기에 이엘의 강렬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드는 섹시한 ‘레드 립(lip)’으로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으며 깐깐하고 야무진 비서 이미지를 탄생시켰다.


    더욱이 매 작품마다 압도적인 눈빛과 뇌쇄적인 카리스마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냈던 이엘은 ‘화유기’에서 역시 ‘극강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현장의 온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오는 12월 23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