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인생술집 김희철·안미나, 무슨 인연?…"성적판타지 조언 요청"

  • 더스타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8.01.12 10:10

    인생술집 김희철 안미나 /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인생술집 김희철 안미나 /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인생술집 김희철과 안미나가 남다른 인연임이 밝혀졌다.


    안미나는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11년 전에 김희철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황금신부'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밝혔다.


    안미나는 "(드라이브 신에서) 안전벨트를 안 하고 있었다. (감독이) '너 왜 안전벨트 안 하고 있어?' 하고 제 꿀밤을 때리시는 거다. 눈물이 핑 도는데 옆에서 오빠가 '전 안전벨트 했습니다, 감독님' 했다"고 폭로했고, 출연진은 김희철을 비난했다.


    김희철은 "내가 그랬다고? 진짜로?"라고 믿기 어려워하면서도 "그럼 너도 잘해서 칭찬 받고 예쁨 받던가"라며 한술 더 떠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촬영 당시 대학생이었던 안미나는 "마광수 교수님 수업을 듣고 있었다. 당시 레포트가 '너의 성적 판타지를 써라'였다"고 말했다.


    안미나는 이어 "희철 오빠에게 '이거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물어봤다. 나중에 그 레포트를 끝내고 나서도 만나기만 하면 그 이야기를 해주더라"고 말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김희철은 "정확히 2007년도다. 그때 동엽이 형과 슈퍼주니어 예능 <인체탐험대>를 하고 있을 때였다. 신동엽 형에게 들은 게 정말 많았다"고 변명했다.


    '김희철의 조언을 받아 레포트를 작성했느냐'는 말에 안미나는 "도저히 못 쓰겠더라"고 말해 김희철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