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나나, 이래서 화보 장인…'러블리UP' 봄 패션 제안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02.01 10:34

    01/05

    나나가 패션 화보를 통해 요조숙녀로 변신했다.

    1일 여성복브랜드 SI(씨)는 전속 모델인 나나와 함께 한 2018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나나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트렌치 코트에 롱 스커트를 매치, 사랑스러운 눈빛과 완벽한 8등신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나나는 산뜻함이 느껴지는 배경과 의상을 통해 상큼 발랄한 모습부터 여성미 넘치는 청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나나는 환절기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야상 재킷과 롱 스커트를 레이어드 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봄 패션을 제안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체크 패턴이 들어간 재킷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부각시켰으며 데님 셔츠와 스카프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개성 있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나나는 특유의 차분한 눈빛과 각기 다른 스타일에 어울리는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봄에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나나의 봄 화보 속 코디를 참고해 트렌드와 개성을 살린 스프링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나는 배우 박해진과 사전 제작 드라마 '사자'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