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김수안 주연 영화 '운동회', 3월 개봉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8.02.07 10:16

    사진 : 김수안 주연 영화 '운동회' 메인 포스터 / 리틀빅픽처스 제공
    사진 : 김수안 주연 영화 '운동회' 메인 포스터 / 리틀빅픽처스 제공

    김수안이 차기작 명랑질주 코미디 <운동회>(김진태 감독, 영화사 질주 제작)로 3월 극장가를 찾는다.

    영화 <운동회>는 세상에서 지는 건 제일 싫은 9살 소녀 ‘승희’와  직장에서 해고 당한 아빠, 다른 남자에게 마음을 빼앗긴 엄마, 어쩌다 어버이 연합 활동 중인 할아버지, 그리고 의욕만 앞선 열정페이 삼촌까지. 서로에게 말못할 비밀을 안고 전전긍긍하며 살아가는 가족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주국제영화제, 부산독립영화제,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진주 같은 영화제에 초청되며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진태 감독은 전작 <황혼의 질주><대회전>으로 제8회 코르티소니치 국제단편영화제 론지난티 특별상, 15회 부산독립영화제 특별언급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전도유망한 신예. 이번 <운동회>에서도 탄탄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운동회>는 <부산행> <군함도> <신과 함께-죄와벌>로 3천 만 관객동원의 주역이자, 천재 배우 김수안 주연작. 그와 함께 각종 연극 및 영화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 온 양지웅, 이정비, 최혁, 박찬영의 완벽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핑크빛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 김수안의 고심에 빠진 귀여운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1등만이 살 길이다’라는 카피와 깨알같이 응원하는 가족들의 모습이 <운동회>라는 제목과 함께 과연 1등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와 가족들이 빡센 경쟁 사회에서 1등을 향해 달리는 명랑질주 코미디 <운동회>는 오는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