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소지섭X손예진, 로맨틱 감성 가득한 '키스 포스터' 공개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8.03.06 09:37

    사진 : 소지섭X손예진 주연 '지금 만나러 갑니다' 키스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소지섭X손예진 주연 '지금 만나러 갑니다' 키스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배우 소지섭, 손예진의 만남과 첫 연인 호흡으로 올 봄, 모두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이장훈 감독)가 소지섭, 손예진의 키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키스 포스터는 입 맞추기 직전 소지섭과 손예진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내 ‘수아’가 세상을 떠난 뒤 홀로 아들 ‘지호’를 키우며 살아가는 ‘우진’으로 오랜만의 감성 연기를 펼친 소지섭과 비가 오는 날,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다시 나타난 ‘수아’ 역을 맡아 대한민국 감성 퀸다운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 손예진은 완벽한 비주얼 케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떨리게 만든다.

    또한 서로를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은 연인을 향한 애절함으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한다. 여기에 ‘난 당신과 다시 사랑에 빠졌어’라는 애틋함이 느껴지는 카피는 파스텔톤 배경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영화가 보여줄 특별한 감성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처럼 잠들어있던 연애 세포를 깨우는 키스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올 봄, 유일한 감성 스토리로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한편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