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위대한유혹자' 김민재, 우도환·문가영과 현실친구 케미

  • 더스타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8.03.13 09:34

    위대한유혹자 김민재 / 사진: MBC 방송 캡처
    위대한유혹자 김민재 / 사진: MBC 방송 캡처

    '위대한 유혹자' 김민재가 첫 방송부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김민재는 지난 12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귀엽고 능청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이세주 역을 맡아 '소울 메이트'이자 '명문가 악동 3인' 권시현(우도환 분), 최수지(문가영 분)와 완벽한 절친 케미를 발산했다.


    김민재가 연기하는 이세주는 친구들을 끔찍하게 생각하며 그들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다 하는 인물.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시현과 수지 사이에서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유쾌한 매력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하며 악동 3인방의 중심축을 담당했다.


    여기에 시도 때도 없이 끼를 부리고 야한 농담을 던지며 '야한 비글'의 면모도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세주는 수지의 복수를 위해 졸업식에서 담임 선생님의 불륜 현장을 담은 비디오를 공개하며 졸업식을 뒤집어 놓았다.


    또, 수지가 짝사랑하는 이기영(이재균 분)에게 차이고 돌아오자 함께 복수를 다짐하며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의 유혹 로맨스로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다.


    한편, MBC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