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강유미 확성기 포착…이명박 검찰 소환 현장서 "다스는 누구겁니까"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03.14 10:41

    이명박 검찰 소환 현장 강유미 확성기 포착 / 사진: SBS '블랙하우스' 방송 캡처, 강유미 SNS
    이명박 검찰 소환 현장 강유미 확성기 포착 / 사진: SBS '블랙하우스' 방송 캡처, 강유미 SNS

    강유미 확성기 들고 이명박 검찰 소환 현장을 찾았다.


    14일(오늘) 이명박 전 대통령은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했다. 특히 해당 현장에는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를 통해 '흑터뷰'를 진행 중인 강유미가 확성기를 들고 이명박 검찰 소환 현장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강유미 확성기 들고 이명박 전 대통령을 향해 "다스는 누구겁니까. 이런 게 정치 보복이라고 생각하십니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강유미는 지난 1월 18일 방송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다스는 누구겁니까'란 질문을 던지기 위해 그를 찾아 나선 모습이 방송됐다.


    당시 강유미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자택으로 향해 자택을 경호하던 경찰에게 "이 전 대통령의 인터뷰하러 왔다"고 말하는 것은 물론, "출퇴근 할 때 이 전 대통령을 볼 거 아니냐. 혹시 보게 되면 다스가 누구 거냐고 꼭 좀 물어봐 달라"는 등 패기 넘치는 질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강유미는 그간 방송을 통해 강원래드 채용 비리에 대한 수사 외압 의혹을 받던 권성동 자유한국당 의원에게 "몇 명 꽂았냐"고 묻기도 했고, 보수 진영 태극기 집회에 찾아가 참가자에게 "태극기 왜 드는 겁니까"라고 묻는 등 국민들이 궁금한 '사이다 질문'을 던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강유미 사이다 모습에 이명박 검찰 소환 현장이 담길 것으로 예상되는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