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라이브' 정유미, 촬영장 밝히는 스마일윰…러블리 그자체

  • 더스타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8.03.14 17:18

    라이브 정유미 / 사진: tvN 제공
    라이브 정유미 / 사진: tvN 제공

    배우 정유미가 ‘라이브(Live)’ 촬영장을 웃음으로 환하게 밝히고 있다.


    정유미는 지난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에서 남들에게 지지 않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온, 경찰 공무원을 꿈꾸는 독종 ‘한정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정유미는 섬세하고 몰입도 높은 연기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고, 팍팍한 현실에 지쳐버린 이 시대 청춘들의 자화상을 깊이 있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공개된 사진은 ‘라이브(Live)’ 촬영현장 속 정유미의 모습이다. 오기로 똘똘 뭉친 독종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유미는 두 손에 핫팩을 꼭 쥐고 ‘파이팅!’을 외치며 힘을 북돋우기도 하고, 촬영 소품인 무전기를 이용해 포즈를 취하는 등 바쁘게 돌아가는 현장 속에서도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유독 매서운 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늘 웃음을 잃지 않으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가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은 극 중 ‘한정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한편,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가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바쁘게 뛰며 사건을 해결하는 지구대 경찰들의 이야기 ‘라이브(Live)’는 매주 토, 일요일 밤9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