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박은지 결혼, 청순美 돋보이는 웨딩화보…예비신랑 누구?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04.17 09:13

    박은지 결혼 / 사진: 씨앤코이앤에스 제공
    박은지 결혼 / 사진: 씨앤코이앤에스 제공

    박은지 결혼 소식 전해진 가운데, 그의 예비신랑에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20일 박은지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한다. 소속사 측은 "박은지 씨와 예비신랑은 지난 1년 동안 교제했다"며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박은지 씨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박은지 결혼 상대 일반인인 만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은지 씨의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소속사는 또한,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은지의 웨딩화보 역시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청순함과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은지는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계 데뷔했으며, 방송인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SBS 라디오 파워FM의 DJ와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박은지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지는 결혼 후에도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