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샤이니, 3일(오늘) 자정 'Tonight' 리릭비디오 '잇라이브' 독점 공개

  • 더스타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8.07.03 16:53

    샤이니 'Tonight' 리릭비디오 공개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Tonight' 리릭비디오 공개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의 정규 6집 수록곡 'Tonight'의 리릭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3일(오늘) 자정 '!t Live(잇라이브)' 공식 계정 SNS를 통해 샤이니의 'Tonight' 리릭비디오가 독점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리릭비디오는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진 영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M 멀티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는 'Tonight' 리릭비디오를 시작으로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곡 가사를 영상으로 보여주는 '잇라이브 리릭비디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t Live'는 음악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뮤기박스(Music Gift Box)', 셀러브리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 '셀럽라이브(Celeb L!ve)', 콘서트 대기실을 급습하여 초 단위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마이콘 인터뷰(Micon Interview)', 예상치 못한 시간과 장소에서 펼쳐지는 생방송 및 VOD 클립 '잇라이브 스페셜(!t Live Special)'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며졌다.


    샤이니 정규 6집의 세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는 타이틀 곡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을 비롯해 샤이니의 풍성한 감성을 담은 총 5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2개 지역 1위, 국내 음반 차트 1위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샤이니의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6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다수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신곡 '네가 남겨둔 말'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